6 |
[기타]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수 있나요? |
영수증 및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[무통장 결제건]무통장 결제 방법으로 주문하신
경우, 상품의 발송과 함께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. 단,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을 하실 때에는 사업자 등록증에
주문번호, 성명을 기재하신후 메일(help@oozootech.com)로
보내주세요.[신용카드 결제건]신용 카드 결제방법으로 주문하신 경우, 2004년 5월 1일부터 [부가세법시행령
제57조 2항]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,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.
그러므로, 인터넷상으로 발행되는 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게 됩니다.
|
5 |
[기타] 상품을 받았는데 상세정보에 기재된 사이즈와 달라요 |
상품의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① 구매하신 상품의 컨텐츠 내, 오차범위를 확인해
주시기 바랍니다. ② 오차범위를 초과하여 차이가 있을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요청을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4 |
[기타] 배송상품을 구매했는데, 컨텐츠에서 본 상품이랑 수령상품이랑 달라요 |
상품의 색상은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정확히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시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3 |
[기타]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/S를 지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일 경우 해당 A/S센터를 이용 가능하시며, 그 밖의 상품에 대한 A/S 문의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통해 글 남겨
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2 |
[기타] 상품평은 어떻게 올리나요? |
상품을 구입하신 후 저희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서 구입하신 해당 상품 정보 하단에 보시면 상품평 쓰기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. 상품평을
작성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|
1 |
[기타]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? |
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시거나 문의를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. 상품 상세설명 하단에 있는 상품 문의를 클릭하여 제목과 문의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