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 |
[결제]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해요 |
결제방법은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, 실시간계좌이체등의 방법이 있습니다.
|
11 |
[결제] 무통장 입금 시 수수료가 부과되나요? |
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은행사 및 개인 이용 현황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|
10 |
[결제] 법인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나요? |
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주문/결제 시 인증절차를 정확히 진행한다면 이용 가능합니다.
※ 카드사에 따라 법인카드가
결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, 해당 카드사로 먼저 연락주시고, 가능하신 신용카드로 바꾸어 결제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
9 |
[결제]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할부개월 수 변경은 불가합니다. 결제취소 후,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|
8 |
[결제]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 |
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3일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※
주문완료 후 3일 이내 입금해야 하며,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※ 반드시, 입금자명, 주문금액과
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7 |
[결제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? |
현금영수증은 실시간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이용시,
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 ■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혜택을 위한 필수 정보-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
무통장입금 결제 시, 결제창 내 '현금영수증 발행'란에 '예'를 선택하여야 합니다. - 국세청
홈페이지(www.taxsave.go.kr)에 최초 1회 반드시 가입하셔야 합니다.※ 현재 국세청 사이트에 미가입 중이라 해도 회원 가입
후 24시간 후에는 기존에 발급받은 영수증 조회 및 혜택은 모두 소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■ 현금영수증 거래내역 조회 및
영수증 출력 방법- 국세청 홈페이지(www.taxsave.go.kr)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로그인 후, '사용내역 조회
> 개인소득공제용'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거래내역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※영수증 조회는 대금 결제 후 (대금 송금 후) 15일
이후에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|
6 |
[결제]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 |
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 단,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,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공지사항에 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5 |
[결제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 |
이미 주문, 결제가 완료되었다면,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
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4 |
[결제] 실제 주문 금액보다 입금을 더(덜) 했을땐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 입금하신 입금자명, 입금은행, 입금날짜,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 후 질문과 답변
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입금내역 조회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사유를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.
|
3 |
[결제]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 |
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란 시중은행 중 고객님의 계좌에 잔고가 있을시 서비스가입 또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계좌번호/계좌비밀번호/주민등록번호만
입력 후 공인인증서 또는 핸드폰인증을 통해 송금수수료 부담없이 실시간으로 이체되는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방식입니다.
실시간 계좌이체
이용 가능시간은 은행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인터넷 뱅킹 사용시에 필요한 공인인증서가 실시간계좌이체에도 필요합니다.
|
2 |
[결제] 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 |
- 평일/휴일 및 공휴일 : 실시간 입금 확인
※ 입금확인은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 할 경우 확인가능 합니다. ※ 입금확인 완료후 기본메일 계정으로 입금 확인메일 발송 및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됩니다. ※ 만일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정확한 입금일, 입금자 성함,입금은행, 입금금액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|
1 |
[결제] 여러 개의 상품 주문시 한꺼번에 입금 가능한가요? |
네. 가능합니다. 단, 이 경우 입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오차 없이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. 입금 예정 총금액과 실제 입금액이
차이가 날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안되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