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 |
[배송문의] 배송상품을 받았는데 깨졌어요. |
수령하신 상태 그대로를 사진으로 남기신 후,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를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|
12 |
[배송문의]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상품 분실은 직접 택배사로 문의하시는 방법을 권장합니다. 트래블기어를 통한 확인 시, 다시 택배사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시간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|
11 |
[배송문의]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,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 |
수령인 부재로 인한 상품의 반송 택배비 부담은 고객님께 있습니다. ※ 수령 시,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주문/결제단계에서 배송메모를 남겨
주시기 바랍니다.
|
10 |
[배송문의]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"배송완료"로 표시됩니다. |
간혹 일부 택배사의 관행으로 인해 수령을 하지 않았음에도 "배송완료"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· 임의배송 : 배송 차 방문하였으나
부재,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 및 이웃에게 임의배송 후 "배송완료"로 상태를 변경하는 경우 · 선 인수자등록 : 배송물량이 많을 경우,
배송기사분이 영업소를 방문하는 횟수를 줄이기 위해 배송시스템에 먼저 "배송완료"로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
먼저,
대리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에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상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 주시기
바랍니다. [택배사 정보 확인방법]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/배송조회]에서 배송추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9 |
[배송문의]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|
캐리어는 물류센터 출고지가 상이하여 별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 여러가지 물건을 동시에 주문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로 2개 또는 3개로 택배가
발송될 수 있습니다.
|
8 |
[배송문의] 운송장번호는 표시되는데, 배송추적이 안되요 |
구매 상품의 배송조회는 발송 다음날 오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 시일이 경과한 후에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, 게시판 또는
고객센터(1599-9108)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7 |
[배송문의] 토요일에도 제품이 발송되나요? |
토요일에는 택배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이 출고되지 않습니다. 금요일 오후 2시 이후에 주문하시거나 토/일요일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
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6 |
[배송문의]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 |
현재 해외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 추후에 해외 배송이 가능할 예정입니다.
|
5 |
[배송문의] 당일 주문한 물품을 당일 받을 수는 없나요? |
일부 지역일 경우 퀵배송으로 당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.(서울,경기지역에 한함) 퀵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해야하며 주문 전 반드시 전화로 확인
후 요청하셔야 합니다.
|
4 |
[배송문의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
익일(다음날) 배송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.
당일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가 되신 분들은 당일 출고가 되며 기본적으로 익일 배송이
완료됩니다. 간혹 택배사 사정상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 고객님의 급한 사정으로 익일 배송을 원하시는
분들은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익일오전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고객센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|
3 |
[배송문의] 배송시 받는 사람이 부재중인경우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처리 과정에서 [요구사항]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 예를 들어 '부재중인경우 경비실에 맡겨주세요~!!'라고 적어주시면 배송시 부재중이신
경우 경비실에 맡겨드립니다.
|
2 |
[배송문의]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 |
온라인 판매의 특성상 재고 및 출고 준비기간, 배송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 등의 영향으로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없습니다.
|
1 |
[배송문의] 휴일에도 배송 받을수 있나요? |
택배사를 통하여 배송되기 때문에 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