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 다음

최근본상품

이전 1/ 다음

고객행복센터

자주하는 질문 궁금하신 점은 FAQ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-9108 로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(평일 - 10:00 ~ 17:00 / 점심시간 12:00 ~ 13:00 / 주말, 공휴일 휴무)
번호 제목
77 [기타]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수 있나요?
76 [기타] 상품을 받았는데 상세정보에 기재된 사이즈와 달라요
75 [기타] 배송상품을 구매했는데, 컨텐츠에서 본 상품이랑 수령상품이랑 달라요
74 [기타]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73 [기타] 상품평은 어떻게 올리나요?
72 [기타]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?
71 [적립금]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?
70 [적립금]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?
69 [적립금]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68 [적립금] 트래블기어의 적립금은 뭔가요?
67 [적립금]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?
66 [적립금] 내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65 [취소/환불]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환불 해주세요
64 [취소/환불] 반품했는데,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.
63 [취소/환불] 품절안내 문자를 받았어요. 환불 및 보상은 어떻게 하나요?
62 [취소/환불]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,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61 [취소/환불] 상품 주문 후 취소를 했는데 카드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60 [취소/환불] 입금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59 [교환/반품]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58 [교환/반품] 교환받을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