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7 |
[기타]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수 있나요? |
영수증 및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[무통장 결제건]무통장 결제 방법으로 주문하신
경우, 상품의 발송과 함께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. 단,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을 하실 때에는 사업자 등록증에
주문번호, 성명을 기재하신후 메일(help@oozootech.com)로
보내주세요.[신용카드 결제건]신용 카드 결제방법으로 주문하신 경우, 2004년 5월 1일부터 [부가세법시행령
제57조 2항]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,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.
그러므로, 인터넷상으로 발행되는 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게 됩니다.
|
76 |
[기타] 상품을 받았는데 상세정보에 기재된 사이즈와 달라요 |
상품의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① 구매하신 상품의 컨텐츠 내, 오차범위를 확인해
주시기 바랍니다. ② 오차범위를 초과하여 차이가 있을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요청을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75 |
[기타] 배송상품을 구매했는데, 컨텐츠에서 본 상품이랑 수령상품이랑 달라요 |
상품의 색상은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정확히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시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74 |
[기타]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A/S를 지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일 경우 해당 A/S센터를 이용 가능하시며, 그 밖의 상품에 대한 A/S 문의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통해 글 남겨
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73 |
[기타] 상품평은 어떻게 올리나요? |
상품을 구입하신 후 저희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서 구입하신 해당 상품 정보 하단에 보시면 상품평 쓰기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. 상품평을
작성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|
72 |
[기타]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? |
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시거나 문의를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. 상품 상세설명 하단에 있는 상품 문의를 클릭하여 제목과 문의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|
71 |
[적립금]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? |
트래블기어의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,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(차감)됩니다.
|
70 |
[적립금]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? |
트래블기어에서 적립금은 1000원이상 구매시 1원 이상을 가지고 계시면 언제든지 사용가능합니다.
|
69 |
[적립금]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 |
1. 먼저 트래블기어에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2. 구매완료시에 실상품 결제 금액의 2%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 3. 포토후기
및 일반후기 작성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(관리자 승인절차 필요) 4. 적립금으로 구매시 추가적립이 되지는 않습니다.
|
68 |
[적립금] 트래블기어의 적립금은 뭔가요? |
트래블기어의 적립금은 트래블기어에서만 실제 현금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가상의 돈입니다.
|
67 |
[적립금]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? |
적립금은 제품구입후 처리 현황이 배송완료로 변경되는 시점에 적립이 됩니다. (결제 확인일로부터 7일후 자동 적립)
적립금
적립률은 각각의 회원과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|
66 |
[적립금] 내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트래블기어에서 로그인하시고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가지고 계신 적립금과 사용 내역 및 적립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65 |
[취소/환불]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환불 해주세요 |
택배사에서 직접 환불을 받으시는 방법을 권장합니다. 트래블기어를 통한 환불진행 시, 택배사에 사고경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
시간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99-9108)로 문의주시면 확인하고 처리해
드리겠습니다
|
64 |
[취소/환불] 반품했는데,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. |
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, 한도복구가 진행됩니다.
|
63 |
[취소/환불] 품절안내 문자를 받았어요. 환불 및 보상은 어떻게 하나요? |
구매하신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 환불 및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환불은 안내 즉시 처리되오며 품절보상포인트 1000점이 당일 지급 될 예정입니다.
|
62 |
[취소/환불]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,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 |
불가합니다. 트래블기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환불은 결제수단을 통한 환불만 가능합니다.
|
61 |
[취소/환불] 상품 주문 후 취소를 했는데 카드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 |
취소완료후 영업일 기준 3~5 영업일뒤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|
60 |
[취소/환불] 입금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|
마이페이지내 주문내역/배송조회에서 직적 주문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1. 주문내역/배송조회에서 주문한 리스트중 최소하고자는 주문번호 클릭 2. 주문상세내역의
아래부분에 취소신청 버튼 클릭하여 취소하시면 됩니다.
|
59 |
[교환/반품]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 |
교환받을 상품의 수령정보 변경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58 |
[교환/반품] 교환받을 상품의 운송장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 |
교환상품 발송 시, SMS로 운송장번호를 전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. 문자수신함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|